[15분 기도 찬양] 하나님의 부르심(마커스)..15분 찬양하고 기도하기... 주중 기도 시간

[15분 기도 찬양] 하나님의 부르심(마커스)..15분 찬양하고 기도하기... 주중 기도 시간

-------------------------



하나님의 부르심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

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

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


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

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

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

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

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

하나님의 부르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

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


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

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

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

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기도)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못하나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아멘


#하나님의부르심 #찬양 #1시간찬양듣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어성경읽기] Psalms 23 listen! 시편23편 영어 원어민 발음(5번 반복) 듣기/외우기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Crazy Rich Asians, 2018)' 결혼식 삽입곡 OST Kina Grannis이 부른 'Can't Help Falling In Love'

I'm good at~/I'm ready for ~ / I'm ready to ~/I'm glad to ~/ I'm glad that ~/I'm here for ~ / I'm here that ~/ I'm here 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