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상상의 한계를 넘다!’ 해리포터에서 본 날아다니는 전등과 마술처럼 움직이는 별 같은 드론

이미지
TED 강연 영상에서 소개된 드론의 가능성 하늘을 나는 드론이 상업적으로 경제적으로 어떤 일들을 해낼 수 있을까 ? 2013 년에 이어 2016 년에 TED 에서 진행한 라파엘로 단드레아 (Raffaello D'Andrea) 교수의 강연을 보면 그 가능성이 상상의 한계를 넘어서고 있는 것 같다 . The Astounding Athletic Power of Quadcopters | Raffaello D'Andrea | TED Talks https://www.youtube.com/watch?v=w2itwFJCgFQ 2013 년에는 쿼드콥터 (4 개의 프로펠러로 움직이는 드론 ) 를 가지고 나와 물리학적 , 수학적으로 계산된 쿼드가 어떻게 균형을 잡는지 , 인간의 운동신경과 같은 반응을 보이는지 등의 알고리즘을 연구하고 있음을 소개했다 . 막대기의 중심을 잡기도 하고 , 손으로 던진 공을 받아치기도 하고 , 손의 움직임을 인식해 위치를 변경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  2013 년 드론에 대한 강연에 이어 2016 년 드론에 대한 강의에서는 취미로 시작된 드론이 수백억 달러 기업이 될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말하며 , 환경 감시 , 사진술 , 영화 산업 , 그리고 저널리즘 등 모든 분야에서 적용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 단드레아 교수는 그러면서 몇 가지 형태의 드론을 가지고 와서 강연 현장에서 보여줬다 . 단지 하늘을 나는 기계를 개발한 것이 아니라 , 하늘을 나는 드론을 통해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이 열려있음을 소개했다 . 짐을 옮기거나 배달을 하거나 하는 간단하게 활용하는 작업에서부터 , 움직이는 전등을 재현해 ‘ 해리포터 ’ 와 같은 영화에서 등장하는 마술 등불 같은 경

소비자들이 정말 원하는 것을 디자인 해야한다! 성공하기 위해서

How do you build a product people really want? Allow consumers to be a part of the process. "Empathy for what your customers want is probably the biggest leading indicator of business success," says designer Tom Hulme. In this short talk, Hulme lays out three insightful examples of the intersection of design and user experience, where people have developed their own desire paths out of necessity. Once you know how to spot them, you'll start noticing them everywhere. 사람들이 정말로 원하는 제품을 어떻게 구축할까? 소비자는 프로세스의 일부가 되는 것을 허락한다. 자신도 모르게 말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해 공감은 아마 사업 성공의 가장 큰 선행 지수이다" 라고 디자이너 톰 흄이 말한 동영상이다. 이 짧은 이야기에서, 흄은 교차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한 요구를 발전시키는 곳에 대한 세 가지 통찰력 예를 설명한다. 소비자들이 발견하는 방법을 알고 난다면, 어디서든 그들이 알게 되는 것을 시작할 것이다.

소비자들이 정말 원하는 것을 디자인 해야한다! 성공하기 위해서

How do you build a product people really want? Allow consumers to be a part of the process. "Empathy for what your customers want is probably the biggest leading indicator of business success," says designer Tom Hulme. In this short talk, Hulme lays out three insightful examples of the intersection of design and user experience, where people have developed their own desire paths out of necessity. Once you know how to spot them, you'll start noticing them everywhere. 사람들이 정말로 원하는 제품을 어떻게 구축할까? 소비자는 프로세스의 일부가 되는 것을 허락한다. 자신도 모르게 말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해 공감은 아마 사업 성공의 가장 큰 선행 지수이다" 라고 디자이너 톰 흄이 말한 동영상이다. 이 짧은 이야기에서, 흄은 교차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한 요구를 발전시키는 곳에 대한 세 가지 통찰력 예를 설명한다. 소비자들이 발견하는 방법을 알고 난다면, 어디서든 그들이 알게 되는 것을 시작할 것이다.

[중국어회화] 喂,李老师在吗?(여보세요, 이선생님계세요?)

여보세요, 이선생님 계세요? 죄송합니다. 지금 안계세요. 언제 돌아오세요? 내일 오후에 돌아오세요. 喂,李老师在吗? Wéi, lǐ lǎoshī zài ma? 对不起,他现在不在。 Duìbùqǐ, tā xiànzài bùzài. 他什么时候回来? Tā shénme shíhòu huílái? 明天下午回来。  Míngtiān xiàwǔ huílái. 喂[wéi]여보세요 对不起[duìbuqǐ]미안합니다 现在[xiànzài]지금 什么时候[shénmeshíhòu]언제 回来[huílái]되돌아오다 明天[míngtiān]내일 下午[xiàwǔ]오후

[중국어회화] 你喝什么?(무엇을 마시겠습니까?)

햄버거 두개 주세요. 무엇을 마시겠습니까? 콜라 두잔 주세요. 네, 잠시만 기다리세요. 我要两个汉堡包。 Wǒ yào liǎnggè hànbǎobāo. 你喝什么? Nǐ hē shénme? 给我两个可乐。 Gěi wǒ liǎnggè kělè. 好,请等一下。 Hǎo, qǐng děng yíxià. 两个[liǎnggè]두 개 汉堡包[hànbǎobāo]햄버거 喝[hē]마시다 可乐[kělè]우스꽝스럽다,콜라 等[děng]기다리다 一下[yíxià]단시간에, ~좀해보다

Pray 기도문: 유한한 인생 속에서 영원한 생명을 보게 하소서

사람을 찾으시는 하나님, 당신의 부름에 응답하게 하소서. 오래된 부름에 새로운 마음으로 응답하게 하소서. 당신 안에서 이 세대를 분별할 줄 알게 하소서. 악의 시험에서 구하시고, 허무한 것들의 유혹을 이기게 하소서. 당신 안에서 참된 행복을 알게 하시고,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화를 믿음 안에서 찾게 하소서. 그리하여 유한한 인생 속에서 영원한 생명을 보게 하소서. 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16년 7월 31일.. 이대대학교회 공동의 기원 기도문. 시기 적절하게 매주 예배 때마다 은혜받는 기도다. 정말 진정한 행복은 사람이 만들 수 있는 게 아닌 것 같다...

Pray 기도문: 유한한 인생 속에서 영원한 생명을 보게 하소서

사람을 찾으시는 하나님, 당신의 부름에 응답하게 하소서. 오래된 부름에 새로운 마음으로 응답하게 하소서. 당신 안에서 이 세대를 분별할 줄 알게 하소서. 악의 시험에서 구하시고, 허무한 것들의 유혹을 이기게 하소서. 당신 안에서 참된 행복을 알게 하시고,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화를 믿음 안에서 찾게 하소서. 그리하여 유한한 인생 속에서 영원한 생명을 보게 하소서. 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16년 7월 31일.. 이대대학교회 공동의 기원 기도문. 시기 적절하게 매주 예배 때마다 은혜받는 기도다. 정말 진정한 행복은 사람이 만들 수 있는 게 아닌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