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맛집리뷰 정동맛집 '어반가든' 직장인 점심 회식 맛집, 셋트 메뉴 좋다

맛있고 편안한 맛집 어반가든이다.
회식으로 갔는데
분위기 가든 같아서 좋았다.



테이블에 꽃을 꽂아주는데 다 생화여서 너무 좋았다. 기분 좋은 대접을 받는 느낌이었다. 
집에 초대해서 밥해주는 느낌?!!!


스몰웨딩을 해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


개인 샐러드와 스프를 줘서 좋다.


관자, 해물, 상하이 등 파스타 시켜 먹었다. 나름 맛이 다 다르고 괜찮았다.


일반 스테이크였고...


스테이크 중에서는 이베리코? 돼지고기 스테이크가 맛있었다.


다 먹고 후식도 준다.


1시까지 기다려야 피자 주문이 가능해서.. 점심에 1시에 피자 주문해서 먹고 나왔다. 점심시간이 2시간 걸렸다. ㅎㅎㅎ


정원에 들어가는 느낌이라 외관이 참 좋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