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 Love - Gary barlow -


어떻게 지내셨습니까?
날씨가 수능시험을 알아보고 추위를 풀어놓았습니다.
그러나 그런 추위도 이기고, 최선을 다해 시험보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요즘, 보통 우편 혹은 빠른 우편 보내는 데 얼마의 우표가 필요한지 아십니까?
 요즘 email 말고 편지를 보내본지가 너무도 오래되서 얼마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껍니다. 저도 잘 모르거든요. 이번 주에 편지 보낼 일이 있어서 우체국에 갔었는데, 편지를 오랜만에 보내보니까, 이메일로 보내는 것과는 또 다른 기분이 들더군요. email보다 보내는데 시간도 많이 들고, 비용도 많이 들고... email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멀리있는 친구에게도 빠르게 소식을 전할 수 있고, 소식도 받아볼 수 있고... 좀더 편해졌는데, 얼마 안되는 노력도 안해서 소식을 모르고 지내기도 하고... 
 이번 주에는 바쁘시더라도 친한 친구에게 메일 한통 보내보심을 어떨지요.. 아마도 참, 반가워할껍니다.
 가을 타서 지금 외로워하는 친구들에게 사랑의 메세지 한번 보내보심도...

 하루하루가 참 빨리도 지나갑니다.
 알차고, 신나게 하루하루 지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다음에 또 뵙도록 하죠..

 참, 오늘의 곡은 signaljn님이 신청하신 곡입니다. 사연인 즉 -
"영국에 있을때 한국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들었던 곡입니다. 그 사랑이 꼭 이루어지길 바라며 들었는데....
..
..
...
그런데...

이루어졌다지 뭡니까? ...."
 -라는 사연입니다.
 닭살커플이라, 맘 같아서는 모른척 하려다가.. 후한이 두려워서... 저보다 힘센사람들이라서....
가사도 올려드립니다.. 잘 들으시고, 행복해 하시길..

 그리고, 개인적인 거... 친구들이 궁금해하는 훈이사진 제 홈피 앨범에 올려뒀습니다. 와서 확인!!!

 마지막으로, 메일을 원치 않으시면 제게 메일 보내주시고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orever Love
                      - Gary barlow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