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이루어 지는 것은 -용혜원

사랑이 이루어 지는 것은  

                                                용혜원 

사랑이 이루어 지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나의 모든 것을 주어야  
이루어 지기 때문입니다.

사랑이 이루어 지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나의 모든 것을 주려하여도  
받아 줄 이가 없으면 
이루어 질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다 사랑할 수 없습니다.
서로를 만날 수 있는  
마음의 만남의 시작이  
먼저 있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사랑이 이루어 지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진실이 함께 하지 않으면  
모두가 다 이루어 질 수 없는  
거짓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Merry Christmas!!! 기쁜 성탄절입니다. ""

안녕하셨습니까?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제 다시 규칙적인 생활에 돌입하여, 조금 바빠졌답니다.

그래도, 스팸은 계속 됩니다. ^^

  제 wangji친구가 캐롤이 듣고 싶다고 해서..... 지금 들리는 곡은 머라이어캐리의 곡입니다. 신나죠!! ^.~V

캐롤중에서는 뭐니뭐니 해도 머라이어캐리의 캐롤송이 최곱니다. (다른것도 들어봤으나... 이것이 최고!!)

특별히 wangji임에도 불구하고 보내줍니다.

 왜냐구요? 착한일 해서 선물받을려고요... 신이시여, 보셨나이까? 찬란이의 착한일을...


  어제는 지난 3개월간 지내던 곳의 어른들이 크리스마스라고 카드와 거기서 함께 찍었던 사진을 보내주신 것을 받고 감동 받았습니다. 저는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일이였습니다. 가까운 사람들과도 때로는 귀찮아서 연락을 안하기도 하는 데, 올해 3개월을 함께 했다는 이유만으로도 그렇게 소식을 받게 되니 너무도 기뻤습니다. 그래서 저도 연락을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상대가 연락을 안한다고 기다리지만 마시고, 한번 먼저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부지런히..


 그거 아십니까? 밑빠진 독에 물넣는 방법?

달마야 놀자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독을 우물에 넣어버리면 됩니다. 그럼, 철철 차고 넘치기도 하죠.. 그걸 본 후에 노스님이 그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그들(조폭)을 내 마음에 넣었다...'라고. 정확한 대사는 기억이 안나지만 여튼, 그런 내용이였습니다. 모두 어른이시니까, 교훈은 각자 알아서 생각하시고... (정말 멋진 장면이였습니다.)

(wangji도 보고 싶다고 했는데. 먼저봐서 어쩌나..그러나, 해리포터와 화산고를 기억하라...)


 크리스마스도 잘 보내시고, 몸생각하시면서 망년회도 잘들 하시고..

 그럼,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일을 많이 많이 만들어 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