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 1,368억원 수주... 인천 도화동 더리브 665세대 신축공사

이테크건설(대표 이복영, 안찬규)이 인천 도화동에 1,368억원 규모의 주상복합 신축 건설공사를 수주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신축은 아파트 345세대와 오피스텔 320실로 구성된 주상복합  ‘도화동 더리브’이다.

도화동 더리브는 주변에 GTX-B 노선(인천시청역)이 2025년 개통 예정이며 주안 2-4동 재개발촉진지구와 인접해 있다. 이 지역은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 포레나 인천 미주홀, 주안 캐슬앤더샵 에듀포레, 주안 센트레빌 등이 최근 100%에 이르는 분양률을 기록하는 곳이다.

이테크건설 안찬규 사장은 “지난해부터 ‘더리브’ 브랜드를 내세워 신규수주와 매출 확장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도 토건 사업의 안정적인 매출과 이익 성장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도화동 더리브는 오는 5월에 착공 및 분양을 시작해 2023년 9월 입주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

Huxley Christmas gift Snowball 헉슬리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