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이동욱, ‘기쁨→당황’ 180도 표정 변화 포착!

‘진심이 닿다’ 이동욱의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올웨이즈 로펌 워크숍을 떠난 이동욱(권정록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휴게소에서 기쁘고 당당한 얼굴로 어묵바를 손에 쥐고 걸어오고 있다. 하지만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다른 이들이 들고 있는 어묵바를 목격한 장면이 포착됐다. 정록은 어묵바를 꽃다발 처럼 가득 들고 있는 손을 보고, 놀라고 기막히다는 표정으로 서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7일 ‘진심이 닿다’ 7회 방송에서 정록은 진심에게 ‘직진 고백’을 했다. 그는 ‘우리 연애합시다’라고 쓴 손편지를 진심에게 전하며, 연애의 시작을 알린 것. 뿐만 아니라, 연애 1일차인 그들은 천문대 데이트를 하며 심쿵 로맨스를 선사하기도.

또한, 방송 후 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비밀 연애 중인 두 사람이 올웨이즈 로펌 워크숍을 함께 떠나는 이야기가 그려지면서 갈수록 달달한 로맨스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이며, 오늘(28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