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서 행복한, ‘이동건’과 ’조윤희’의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만나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부부 ‘이동건’과 ‘조윤희’의 화보가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공개되었다.



화보 속 ‘이동건’은 차콜 구스다운 점퍼에 니트 하이브리드 티셔츠와 그레이 기모 팬츠를 매치하여 활동이 편안하고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무통 패치베스트와 드로잉 포인트 캐시미어 니트 톱에 융 기모 부츠 컷 팬츠를 매치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편안해보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는 최근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했으며, 이동건은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딸과 함께 행복한 생활에 대한 근황을 간간히 전하는 배우 부부 ‘이동건’과 ‘조윤희’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