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사람들의 72가지 방법>, <사랑의 레시피>, <지식IN 특강> 칠십이초 72초TV x 네이버 공동 프로젝트 ‘하우스(HOWS)’ 시즌1 공개

칠십이초와 네이버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우투 영상 브랜드
<성공하는 사람들의 72가지 방법>, <사랑의 레시피>, <지식IN 특강> 등 총 20편 공개 예정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 및 V라이브(V앱) 독점 공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대표: 성지환)와 네이버의 공동 프로젝트 ‘하우스(HOWS)’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칠십이초와 네이버는 29일 네이버TV와 V라이브(V앱)를 통해 ‘하우스’의 첫 작품인 <성공하는 사람들의 72가지 방법>의 첫번째 에피소드인 ‘첫인상’편을 공개하였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2가지 방법>은 ‘정보 과잉의 현대 사회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우리 맘대로’라는 모토로 기획되었으며, 마치 1980년대의 비디오 테이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영상미와 연출 기법이 특징적이다.

‘하우스’는 칠십이초의 72초TV와 네이버가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하우투 영상 브랜드로, 일상에 흩어져 있는 지식과 상식들을 모아 새로운 포맷의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들로 구성된다. 하우스’의 첫번째 작품인 <성공하는 사람들의 72가지 방법>에 이어 <사랑의 레시피>와 <지식IN 특강>등의 후속작들 또한 연달아 공개될 예정이다.



총 20편으로 구성된 ‘하우스’의 모든 영상은 앞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 및 V라이브(V앱)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한편, 칠십이초와 네이버는 올 초 네이버가 칠십이초에 투자를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했다. ‘하우스’는 그 협업관계의 첫번째 성과로서 칠십이초 기획 및 제작, 네이버 투자 및 유통으로 완성되었다.

박선영 네이버 V&엔터 서포트 리더는 "새로운 웹컨텐츠 포맷 개발 및 실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72초TV를 포함, 다양한 제작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칠십이초 성지환 대표는 “ ‘하우스’는 칠십이초와 네이버의 첫번째 공동 프로젝트로, 다양한 하우투 영상을 확보하려는 네이버의 전략과 언제나 새로운 시도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칠십이초의 정체성이 결합된 결과물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칠십이초와 네이버는 지속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칠십이초 소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칠십이초는 “We create fun”을 모토로 지난 2015년 2월에 설립되었다.
초압축 드라마 <72초>를 시작으로 <오구실>, <두여자>, <바나나 액츄얼리>, <이너뷰>, <72초 데스크> 등의 콘텐츠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끌어온 ㈜칠십이초는 꾸준히 기존 시리즈의 새 시즌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까마귀상가>, <샤워하는 남자> 등 새로운 IP들도 공개하고 있다.
 ㈜칠십이초는 ‘재미’있는 콘텐츠는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콘텐츠 기획부터 각본, 편집, 촬영, 조명, 사운드, 음악, 디자인, 마케팅 등 콘텐츠 제작부터 유통까지의 전 프로세스를 직접 전담하고 있다. ㈜칠십이초는 JTBC2 및 MBC플러스 방영을 시작으로 모바일의 영역을 뛰어넘고 TV채널 등 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
또한 칠십이초는 최근 디지털 숏폼 콘텐츠의 해외 판매 및 해외 플랫폼 유통 등에 주력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

Huxley Christmas gift Snowball 헉슬리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