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은혜임을' 마커스 스튜디오 워십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 나의 눈물 아네..."


"주 나의 모습 보네
상한 나의 맘 보시네
주 나의 눈물 아네
홀로 울던 맘 아시네

주 사랑 내게 있네
그 사랑이 날 채우네
주 은혜 내게 있네
그 은혜로 날 세우네

세상소망 다 사라져가도
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
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
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2016년 11월 20일.
은제감리교회에서 심은수 목사님의 설교 후에 부른 찬양이다.

나의 삶이 순간순간이 주 은혜임을 다시 한번 고백하는 시간이었다.

나의 상한 맘도 아시고, 홀로 흘렸던 눈물도 아시고...
세상의 소망이 다 사라져도, 주 사랑은 끝이 없고,
내 살아가는 모든 순간 주 은혜를 주심에
너무너무 감사하는 시간...

주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