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의 길을 아시는 그 분이 함께하심에 감사한다..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견디게 하시고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나아가게 하실 것을 믿는다! 힘내자!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 주님과 함께
상한 맘을 드리며 주님 앞에 나가리

나의 의로움이 되신 주 그 이름 예수
나의 길이되신 이름 예수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X2)

나의 생명 나의 주님과 함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