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때문에', 날 향한 사랑 때문에... 고난주간 듣게 된 곡

"
날 항한 사랑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 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

어제 극동방송을 듣다가 듣게 된 곡이다. 고난주간 잊지 않게 하는 곡 '우리 때문에'...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날 향한 사랑 때문에...

들으면서 매번 울컥울컥 하는 곡이다.



잊을 수없네 하나님의 사랑
날 살리시려고 주신 생명
내 십자가지고 오르신
갈보리 언덕
날 항한 사랑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 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나는 보았네 피 묻은 십자가
날 구하시려고 흘린 사랑
나를 바라보시며
흘리신 용서의 눈물
날 향한 사랑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내가 살아야 할 이유 찾았네
나의 삶을 모두 주께 드리는 것
그가 날 위해 모든 것 주셨듯이
나의 삶을 주께 드리리
우리 때문에 생명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주를 위해 살리라
주를 위해
주를 위해 살리라
주를 위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

Huxley Christmas gift Snowball 헉슬리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