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나를 받으옵소서' 임태경이 부른 찬양..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오늘 예배에서 나온 곡이다
내가 그동안 잊고 지낸 말씀 같았다
나를 주님께 드리지 못한 삶...
다시 주님 안에서 살길 기도한다



"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의 맘 나의 몸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있사오니
나를 써 주소서
가진것 모두다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 소서....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