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 주간을 시작하는 날 듣는 찬양, '십자가' 남궁송옥

2015년의 고난 주간의 시작이다.

아침을 금식하기로 하고 그 시간에 성경을 읽는다. 매년 새로운 은혜를 주시는 고난주간과 부활주일...
올해도 기대된다... 감사함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주간이다.


그리고 듣는 음악. 남궁송옥의 '십자가'...




주 달리신 그 십자가 나의 마음 녹아 내리니
내 무지함 완악한 맘이 그 나무에 당신을 달았네

주 흘리신 그 보혈에 나의 눈물 함께 흐르네
그 독생자 십자가 위해서 생명 주신 그 큰 사랑

나의 죄를 내 모든 슬픔을 수치와 나의 모든 허물을
그의 몸에 두르셨네 하나님 귀한 어린양

그 십자가 그 사랑의 완성 내 안에 모든 사망 이기신
나의 생명 나의 구원 지극히 귀한 어린양

주 흘리신 그 보혈에 나의 눈물 함께 흐르네
그 독생자 십자가 위해서 생명 주신 그 큰 사랑

나의 죄를 내 모든 슬픔을 수치와 나의 모든 허물을
그의 몸에 두르셨네 하나님 귀한 어린양

그 십자가 그 사랑의 완성 내 안에 모든 사망 이기신
나의 생명 나의 구원 지극히 귀한 어린양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