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Movie 영화 '도마안중근(Doma Ahn Joong Keun, 2004)' '꽃피는 봄이 오면' '가필드(Garfield: The Movie, 2004)' '본 슈프리머시(The Bourne Supremacy, 2004)' 2004년 8월 20일 개봉영화

이번 주 소식은 안중근 의사 실화에 바탕에 둔 영화 ‘도마 안중근’의 주연 유오성씨에 대한 소식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유오성씨는 의사 안중근 역으로 올 초부터 중국에서 촬영을 하며 단순한 영화 작업 이상의 의미를 찾았다고 합니다.

안중근 의사를 통해 부와 명성만을 쫓으며 남을 돌보지 않아온 자신의 삶을 반성한다고 했습니다. 또 우리 사회가 안 의사와 같은 애국자들의 숭고한 피와 땀은 잊은 채 너무 무책임하게 흘러가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 행동에 나서기로 마음 먹었다고 한다. '도마 안중근' 촬영 도중 온갖 고생을 하면서도 혼신의 연기를 펼친 것은 그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개그맨 겸 영화제작자 서세원씨가 처음으로 감독을 맡아 제작한 ‘도마 안중근’은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하기 전후 11일간의 행적을 다룬 휴먼 서사극입니다.

'스캔들' 에딘버러 영화제 폐막작 선정

이재용 감독의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가 18일 영국에서 개막하는 제58회 에딘버러 국제영화제의 폐막작으로 선정됐다.
거미숲, 개봉 앞두고 외국 영화제 초청 잇달아 '거미숲'은 최근 제52회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영화제 공식경쟁 부문과 신인감독상 2개 부문에 진출한 데 이어 북미 최대 영화제인 제2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와 '아시아의 선댄스 영화제'로 불리는 제5회 도쿄 필름 엑스 영화제에 연이어 초청되는 등 개봉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오성, '도마안중근(Doma Ahn Joong Keun, 2004)' 그의 연기인생을 바꾸다

오는 27일 개봉하는 '도마 안중근'은 지난 1909년 10월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하기 전후 11일간의 행적을 다룬 휴먼 서사극으로, 개그맨 겸 영화제작자 서세원이 처음으로 감독을 맡은 작품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유오성은 의사 안중근 역으로 올 초부터 중국 각지에서 촬영을 하며 단순한 영화 작업 이상의 의미를 찾았다. 유오성은 부와 명성만을 쫓으며 남을 돌보지 않아온 자신의 삶을 안중근 의사를 통해 반성하게 됐고, 또 우리 사회가 안 의사와 같은 애국자들의 숭고한 피와 땀은 잊은 채 너무 무책임하게 흘러가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 행동에 나서기로 마음 먹었다고 한다. '도마 안중근' 촬영 도중 온갖 고생을 하면서도 혼신의 연기를 펼친 것은 그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최민식의 연기변신‘꽃피는 봄이 오면’
아이들로부터 삶의 희망을 '꽃피는 봄이 오면'
영화 '꽃피는 봄이 오면'은 배우 최민식의 또 다른 매력을 품어 내는 요람이 될 낼 수 있을까.
최민식은 “아무 사고 없이 무사히 촬영이 끝나서 마음이 가볍고, 개운하다"며 "도계중학교 아이들이 영화출연이 처음이어서 힘들었을 텐데, 아주 성공적으로 촬영에 임해주는 것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꽃피는 봄이 오면'은 탄광촌 관악부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한 트럼펫 연주자의 이야기를 다룬 감동의 드라마.


콜린 파렐, 정복자 알렉산더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마이너리티 리포트’와 ‘폰부스’에서 보여준 개성있는 연기와 카리스마로 할리우드  최고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일랜드계 미남 배우 콜린 파렐이 이번에는 정복자의 모습을 지닌  ‘알렉산더 대왕’으로 돌아온다.

대륙을 정복하고 최초로 동-서양의 융합을 이루며 헬레니즘 문화를 형성했던 알렉산더 대왕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이번 영화는 안젤리나 졸리, 발 킬머, 안소니 홉킨스 등 최고의 출연진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할리 베리-샤론 스톤, '섹시한 영웅' 격돌
섹시한 영웅 '캣우먼'

'몬스터 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던 할리 베리가 영화 '캣우먼'에서 부드럽고 유려한 액션을 선보이면서 캣우먼으로 변신한다.

또한, 영원한 '섹시스타' 샤론 스톤이 성공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악녀로 등장해 할리 베리와 세기의 대결을 펼치며 눈부신 액션과 볼거리들을 선사한다.





<가필드(Garfield: The Movie, 2004)>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고양이가 왔다
감독: 피터 휴잇
뚱뚱하고 게으르지만 잔머리가 발달한 고양이 가필드가 자신의 위치를 위협하는 강아지 오디와의 갈등과 우정을 코믹하게 그린 영화.
'가필드'는 지난 1978년 미국 41개 신문에서 동시 연재되며 인기를 모은 만화 캐릭터 '가필드'를 소재로 삼았으며, 국내에도 팬들이 많은 제니퍼 러브 휴이트가 오디의 주인 리즈 박사로, '클루리스'의 브레킨 마이어가 '가필드'의 주인이자 리즈 박사를 사랑하는 존으로 출연한다. 




<본 슈프리머시(The Bourne Supremacy, 2004)>돌아온 스파이 본
실감 액션 파워업

연인 마리와 함께 인도의 고아에서 숨어사는 전직 CIA 요원 제이슨 본은 밤마다 악몽에 시달린다.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자신이 누군지, 왜 쫓겨야하는지 모른다. 쫓기는 와중에 마리는 살해되고 본은 자신이 알 수 없는 음모에 연루돼 있음을 알게 된다.  '전편보다 나은 속편 없다'는 말은 '본 슈프리머시'에선 예외인 듯.
'본 아이덴티티'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암살요원 '본' 역을 멋지게 해내 좋은 평가를 끌어냈던 맷 데이먼은 2편에서도 새로운 스타일의 킬러 '본'을 완성해냈다.
이웃집 총각같은 평범한 외모의 데이먼은 기존 액션 영웅들의 공식을 깬다.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남는 전지전능한 스파이가 아닌,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인간적인' 모습이라 그의 역경이 더욱 와닿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

Huxley Christmas gift Snowball 헉슬리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