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결혼은 미친 짓이다' 이제 온라인으로 만난다

도발적인 성표현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화제작 '결혼은 미친짓이다'를 이제 온라인에서 만난다.

'베사메무초`, `애증` 등 화제의 신작을 서비스해 온 시네마 조선 `온라인 상영관`이 최신작 '결혼은 미친 짓이다'를 11월1일부터 선보였다.

'결혼은 미친짓이다'는 가난한 대학 시간상사 준영(감우성)과 친구소개로 만난 연희(엄정화)를 통해 사랑과 성(性), 결혼 둘러싼 세태를 다룬 화제작. 경제적 조건 때문에 다른 남자와 결혼한 뒤에도 옛 연인과 ‘주말 동거’를 하는 연희와 그녀를 사랑하면서도 한 여자에게 묶이기 싫어 결혼을 거부하는 남자 준영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개봉 당시 두남녀 배우의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으로 많은 논란이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시네마조선은 독자서비스를 위해 보다 깨끗한 화질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상영관'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