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을 시원하게 '으샤으샤' -신화-

"" 2001년 6월 9일 """ 영국에서...

모두 모두 안녕하신가요? 저는 무지하게 안녕하고 있습니다. ^^
(맨날 'hello, hi' 인사만 몇번을 하는지.. 왜그리 인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

연일 날씨가 덥죠? 항상 여름이면, 더위와 싸워야 하는 삶이지만,
그런 더위가 없으면, 우리의 밥이 나오질 않겠죠. 농부아저씨들, 화이팅~~~
더위를 이기고, 으샤으샤, 힘을 내시고..
(저는 추워서 고생하고 있어요, 제가 있는 곳은 북쪽이라서, 여름에도 별로 덥지 않네요.
스웨터입고 다니거든요.. 부럽죠? 그러나, 여기선 한국이 그립답니다. 여튼. )

이제 슬슬 방학도 하고, 여름 휴가 계획도 세우고 계시겠죠?
바빠서 여행계획을 못잡으시는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여행계획 세울때가 가장 즐거운 것 같아요.
매일 바쁘게 지내다가 여행을 떠나면, 그 바쁜 삶에 감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가 지금 여행하는 것 같아서요.
예전의 바쁘게 생활하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런 날들이 있었기 때문에 쉼을 갖는 것이 더 고귀하게 느껴지고요.

멋진 휴가계획을 세우시고, 말씀해 주세요. 저도 따라갈 수 있으면 따라가게.. 후후..
그럼,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고, 한주도 신나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의 곡은 힘내시라고, 여름이면 시원하게 듣는 곡입니다.
신화의 으샤으샤~~~
음악에 맞추어, 신나는 춤을.. ^^

자, 그럼, 20000 !!!

영국에서 찬란이였습니다. 빠이~~~
난 한국말이 좋아요.. 정말...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으샤으샤  
                      신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

Huxley Christmas gift Snowball 헉슬리 선물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