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YNC - It's Gonna Be Me (Official Music Video)

안녕하십니까?
^^

오늘도 토요일, 이렇게 스팸메일을 보냅니다. 퇴근시간은 휠씬 지났고, 이제 퇴근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멋진 이미지는 다음번으로 미루고.. ( 작은 캐릭터들만 즐비합니다. 게으름을 용서하소서.. 제가 어제 4시간밖에 못자서.. -.-;)
즐거운 주말이 되길 바라면서 이렇게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정신이 없이 지나갔습니다.
뭐하고 지냈는지.. ^^;
다들 너무 바쁘시죠?
-.-;;;;;;;
어쩌다 이렇게 살게 되었는지.. -.-;

얼마전에 저녁늦게 버스를 타고 집에가는데, 뒤에 앉은 여자가 통화를 하더군요..
"난 휴대폰이 두갠데...."라고 시작해서 참 오래 얘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휴대폰이 두개인 이유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하나는 업무용, 하나는 일반 친구들 용...
업무가 많을 때는 업무와 관련된 전화만 받고, 다른 전화기는 꺼놓고 있다고 하더군요..
여기까지는 그거 괜찮네, 했습니다. 나도 돈벌어서 핸드폰을 사? 라고 생각했을 정도니까...
그런데 그러더군요,
"바쁜데, 친구들 전화해서 뻔한 얘기하면, 짜증나잖아..... "라고....
헉.헉.....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저도... 바쁠때는 정신없이 그냥 넘겼던 일들이 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번득 들었습니다.... 과거를 회개하고 ... -.-;

또,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챙겨준다고 연락한건데, 상대방은 그런 연락이 부담스럽고, 안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뭐, 요즘 모두들 너무도 바쁘니까, 그렇게 생각하나 봅니다.
그래도 바빠도, 반가운 전화나 연락은 항상 있는데..
그런 면에서 저의 스팸메일이 반가운 소식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그냥!!!! 지우시고..

이번에는 터프한 친구 yaho337이 신청한 곡, N Sync의 "it's gonna be me"를 들려드립니다.
가사가 무지하게 길더군요.. ^^;

이번주에는 아무리 바빠도, 아무리 숨이 넘어갈 정도로 힘들어도, 옆의 사람의 친절이나, 관심에 귀를 귀울여보심이 어떨지요..

참참..
신청곡 신청하시는 분들 몇분(정말 얼마안되는 분들..) 계신데, 한번 신청하신 분들은 조금 기다려주시길.. 다른 분들의 신청곡이 조금 있어서... ^^

또, 참참참..
이번주에 졸업식이 많죠? 졸업은 곧 시작!! 모두 새로운 출발 잘하시고,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glory429님의 husband님 축하!!!! 선물은 뭐드릴까요? ^^(그날 저 월차냈답니다. 하하... )

그리고, hoony하고, glory429님은
2세 잘 돌보시고.. ^^V(건강 필히 조심!! 눈길 조심.. ^^, 미국은 눈안오나? ^^;)

또하나의 축하는 18일에 있는 ha.lee결혼식 축하.. 일찍가서 반주해주고 싶었지만, 일요일이라서... 여튼, 늦지않게 갈께...
많이 축하!!!!

그리고.. -.-;
밥사주러 이번주에 회사로 찾아온다던 사람은 언제오려나... -.-;
여튼, 안와도 어쩔 수 없죠..

참, 눈길에 다니실때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이곡이 국민카드 광고에 나온답니다. -.-; 이렇게 설명하면, 광고하는건데.. -.-;)
It's Gonna Be Me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