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겨울' 미스터 투 Mr. 2

다들 안녕하십니까?

저는 뭐, 회사가 추워서 감기걸려 고생중이지만, 안녕은 합니다. ^^;

날씨가 추워서 여기저기서 수도관이니, 보일러관이 터졌다는 소식이 들리는 군요..

그곳은 괜찮으신가요?

이렇게 눈이 많이 내려서 서울의 산들에 눈이 쌓여있는 것을 본것도 오래된 것같군요.

저보다 어르신 들은 더 많이 보셨겠지만...

추운데 무슨 소리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은데... (설마, 저보다 추우시겠습니까? 흑흑..)

지금 추위에 떨고 계신 분들 모두 힘내시고, 우리보다 더 추워하는 사람들도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이번 겨울에는 주위의 어려운 사람들을 조금만이라도 도와주는 것은 어떨지...

(지금 본인이 어려운 사람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절대 안 어려워 보입니다. -.-)

이번의 노래는 겨울이 지나면, 눈이 오는 일이 없어지면, 못듣게 될 것같아, 얼른 띄워드립니다.

누구의 노래일까요? 촌닭들의 노래랍니다. 하하... '눈이 오내요, 하얀 첫눈이 ~~~~~'

이렇게 분위기 잡고 노래부르니까, 이상하죠?

그래도 눈이 온다는 내용의 노래라서 신나게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추위는 추위로 이긴다.. !!!!!"(말도 안되지만, 이렇게라도...)

그럼, 이번은 이만.. (제가 지금 추워서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

모두 감기 조심하십시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How to use the remote control of Samsung air conditioner '삼성 에어컨 리모콘 사용법' 전문가 설명: 자동, 냉방, 무풍, 송풍 차이

MBC 수목드라마 ‘시간’ 서현, “내 말 한 마디에 사람들이 움직일 때까지..”‘복수의 웨딩드레스’입었다! 반전의 다크 포스!

Huxley Christmas gift Snowball 헉슬리 선물세트